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필독!!)교환,환불,배송에관한 방침
작성자 박선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0-08-15 00:31: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7354

 ***교환/환불이 가능한 경우***
 
1. 배송된 상품이 주문내용과 다르거나 분홍고릴라에서 제공한 
    정보와상이할 경우

2. 배송된 상품이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다음의 경우에는 교환/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1. 제품을 받으신후 2일이내에 미리 전화연락 후  반송하여 주셔야 합니다.

  (발송후 1주일 이내에 저희쇼핑몰에 제품이 도착되어야 함.)

   일주일 넘어서 반송된건은 고객님께 재반송처리됩니다)

2.제품반품및 교환은 1회에 한해 반품,교환가능합니다.

3. 화이트색상의류세일상품, 소품및악세사리류는 

    반품교환,환불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신발류는 같은제품으로 사이즈교환만 가능합니다.(반품불가)

   반품이라함은 구매한제품을 반품하여 같은제품이 아닌

   다른제품으로 구매하는경우를 의미합니다.)

  구매하시기 전에 충분히 쥔장에게 문의하시고 구매 부탁드립니다.

4.겨울코트류와 점퍼류,자켓류,니트류,신발은 사이즈교환만 가능하고

   다른상품으로 교환불가하오니 신중히 선택하세요.

5.반품하신 후 적립금으로 재구매시 반품불가하며 1회에 한해 사이즈 교환만 가능합니다.

6.주문후 입금확인 된 제품중 미리 준비가 된 제품(준비가 안된제품은 환불가능)

    그리고 구매시 꼭 숙지해주세요.

   반품제품은 반품 후 환불이 되지 않으며 적립해드립니다.

  단, 주문하시고 결제 후 제품 중 일부 제품이 품절이 되었다고 연락받으신 경우

       고객님의 선택에 따라 환불 및 적립 두가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간혹 일부쇼핑몰의 예를 들어가면서 환불요청을 하시는 분이 계신데  구입시 각 쇼핑몰의 교환,반품이 어떠한지를 꼭 읽어보시고 그 쇼핑몰의 정책을 따라주셨으면 합니다.


7. 포장 개봉후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
  (의류에 얼룩이나 제품을 사용한 흔적이 있는경우)

8.상품에 붙어있던 옷의 태그가 없는경우(일부브랜드의 옷엔 태그가 있음)

 

****교환/환불 방법****
 
1. 제품 교환및반품은 구입제품의 50%만 반품,교환가능합니다.
   반품제품은 환불이 되지않으며 적립만 가능합니다.
   단,주문하신내역중 제품을 보내드리기전 품절제품이 있는경우
   일부환불및 적립 두가지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로써는 어렵게 구해드리는 제품을 너무 쉽게 교환및
    반품하시는경우가 많아 쇼핑몰운영에 어려움이 많사오니
    신중한 구매바랍니다.)
   
2.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고객에게는 5일 이내
   취소하셔야 합니다.

3. 신용카드 결제내역이 이미 청구된 경우엔 고객님의 계좌로 온라인 입금 해드립니다.

4.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신 경우 고객님의 계좌로 온라인 입금 해드립니다.
 
**** 배송정책 ****
 
1. 제품의 하자나 불량으로 인한 배송비는 분홍고릴라에서
  
   부담 합니다.(불량이나 하자인경우라도 같은제품으로
  
   교환하는경우는 왕복배송비를 분홍고릴라에서 지불하지만
  
   이를 이유로 다른제품을 함께 교환하거나 반품하시는 경우엔
 
  편도배송비를 고객님께서 지불해야합니다.

2. 제품을 이용할 의사가 없어져서 반품하는 경우와 
    제품 교환시 왕복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또한 반품시 반품금액을 제외한 초도 구입금액이 6만원미만이

   되었을때 이전 무료배송에서 제외되므로 무료배송해드렸던 2500원을

   차감한뒤 적립해드리며 반품후 재구매금액이 6만원이 넘더라도 무료

    배송에서 제외되므로 배송비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3.제품상담은 고객님의 정보에 따라 평균적으로 보내드리는 것을

   기준으로하며 같은 사이즈를 같은아이에게 입혀도

   맘님의 취향에 따라 보는 시점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아이의 입은 상태나 아이의 정확한 사이즈를 모르고 맘님들이 주시는

   정보로만 상담을 해드리는 것이기 때문에 상담을 했다는 어떤 이유로 배송비를

   쇼핑몰에서 부과할 수 없음을 양지해 주시기바랍니다.

4.제품 불량이나 사이즈가 다른제품으로 잘못 배송된경우
  그제품과 함께 다른제품 반품및 사이즈교환시 배송비는 반반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잘못된제품만 교환시는 왕복배송비를 분홍고릴라에서 부담함)


****반송시 유의사항***** 

1.반품이나 교환시 물건을 받으신 날부터 2일이내에
  반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송시 한진택배로 전화하셔서 반송요청을

 하신후 분홍고릴라 사이트의 아래하단에 나와있는 반송주소로

 박스안에 왕복배송비 5000원을 넣으신후 착불로보내주심 됩니다.
 
 타 택배 이용시 선불로 처리하셔야 하며 대한통운택배 반송이 늦어질경우

 다른택배로 빠른 반송해주셔야 합니다.  간혹 택배사 때문에 반송을 못하

 셨다며 너무 늦게 반송하는 경우가 있어 이런경우엔 개별적으로 반송처리해

주시길 바라며 택배사에서 접수한 날을 기준으로 반송처리되며

제품 받으신 날로부터 1~2일내에 전화로 반품의사 밝히시고 발송한 날로부터

1주일이내에 저희 쇼핑몰에 제품이 도착되어야 합니다.(그 이후에 도착된 반송건은 고객님께 재반송처리됩니다) 그리고 꼭 반송시 교환하실 제품에 관한 메모를 부탁드립니다.


2.저희 분홍고릴라에서는 제품의 불량으로 인한 반송을  
   줄이기위해 배송전 쥔장께서 모든 제품을 꼼꼼히 살펴본뒤 배송하고있습니다.

3.분홍고릴라에서는 배송시 제품사고를 줄이기 위해 비닐포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도 반송시에 제품포장에 신경써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비닐에 담거나.쇼핑백에 넣은 후 박스에 담아주세요!!!)

****각 쇼핑몰마다 위 사항은 약간씩 다를 수 있으며 구입하시는 쇼핑몰을 기준으로 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